농협 카드 고객 센터 전화 번호 상담사 연결시 빠른번호
본문 바로가기
잡지식

농협 카드 고객 센터 전화 번호 상담사 연결시 빠른번호

by ΘㅅΘ 2021. 2. 18.

농협 카드 고객 센터 전화 번호 & 운영시간

& 상담사 연결시 빠른 퀵 번호

날씨가 엄청 추웠다가 또 풀렸네요 변덕도 참..

 

은행도 가야하는데 춥다는 핑계로 미루고 또 미루게 되네요. 저는 주로 사용하는 은행이 농협입니다. 어렸을 때 부터 사용해오던 은행이라 쉽게 바꿔지지가 않네요.

 

그러다보니 체크 카드 나 신용 카드 도 주 거래 은행인 농협 카드를 사용하는데요. 사실 살면서 카드 사용하다 보면 고객센터에 전화할 일이 분명 한 번 이상씩은 있으셨을 겁니다.

카드 분실이라던지 한도 조회라던지 , 지금은 스마트 뱅킹이 있지만 예전엔 폰 뱅킹을 많이 했었구요. 

 

오늘은 농협 카드 고객 센터 대표 전화 번호 및 운영 시간과 상담원 분들께 많이 하는 질문 몇가지를 정리 해볼거구요. 추가적으로 콜 센터 이용시 많이 쓰는 단축 번호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1. 농협 카드 고객 센터 전화 번호 & 운영시간

농협 카드 고객 센터

제가 글 하단에 바로 갈 수 있게 링크 첨부해 둘께요 ^^

 

사용하시는 검색 엔진에 농협 카드 고객 센터 라고만 검색해보셔도 바로 상단에 웹사이트가 뜰 겁니다. 나중에 검색 해보실땐 그렇게 찾아보시면 됩니다.

농협 카드 고객 센터 대표 번호

농협 카드 고객 상담 센터 ( 상담원 연결하여 1:1로 받는 서비스 ) 대표번호는 1644-4000 번이며

 

카드 대출 전용 -> 1644-9900

카드 발급 신청 전용 -> 1644-2744

승인문의/가맹점 -> 1644-7400

해외에서 사용시 -> 82-2-6942-6478

 

기본적으로 상담 운영 시간은 

AM 09:00 ~ PM 06:00 입니다.

 

ARS코드/이용시간 안내를 눌러보시면 원하는 상담 업무에 따라 상담시간이 다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편적으로 많이 하는 업무는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2. 농협카드 고객 센터 자주 하는 질문 & 상담사 연결시 퀵 번호

농협 카드 고객 센터 상담

 

개인 적인 업무를 상담원에게 물어보기 전에 고객센터에 제일 자주 찾는 업무를 따로 모아두었습니다. 카드 사용 등록, 분실신고, 신고해제 및 재발급 , 해외이용 등록제한 , 해외 이용상담, 신용보호 서비스 이용신청이 있습니다.

 

사실 여러가지 서비스들이 있지만, 제가 오늘 포스팅 할 것은 제일 많이 사용하는 업무에 대한 퀵 번호들입니다.

 

카드 분실/금융사기 신고

농협 카드 고객 센터

저 또한 고객 센터에 제일 많이 전화하게 되는 이유중 하나가 분실신고 입니다. 지갑을 잃어버렸을 때 제일 빨리 해야 할 일 중에 하나가 사용하는 카드 분실 신고 하는 것입니다. 

 

술먹다가 잃어버리는 경우도 많고, 저녁시간에 잃어버리는 경우도 꽤 많기 때문에 상담사 연결 시간은 사실 24시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언제나 신고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잃어버린줄 알았던 카드를 다시 찾았을 때 분실 해제를 요청 할 수 있습니다. 정지를 이미 시킨 경우에는 은행에 직접 가셔서 재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금융사기 신고도 가능합니다. 보이스 피싱이나 금융 사기가 의심된다면 바로 신고해주시면 됩니다. 이 또한 24시간입니다.

 

상담원 빠른 연결은 대표 번호 전화 후 연결되면 원하는 업무 번호를 연달아 눌러주시면 됩니다.

 

예를들어,

분실신고를 하고싶으시다면 1,1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 외에 업무라면 상담사 연결인 0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외국어 서비스 상담

농협 카드 고객 센터

한국인 분들에겐 해당되지 않는 사항입니다만, 한국어가 서툴거나 한국에 온지 오래되지 않은 외국인들의 경우 영어, 일본어, 중국어에 한해 외국어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주변에 아는 외국인 지인이 문의한다면 안내해줄 수 있겠죠 알아두면 좋은 것 같아 함께 적어봅니다. 외국어 서비스 상담원은 평일 9시 ~ 저녁 6시 까지입니다. 주말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은근히 자주 묻는 질문 베스트

바로 체크카드 이용시간인데요. 농협 체크카드 이용시간을 알려드릴게요.

농협 카드 고객 센터

매일 23:59 ~ 00:05

( 약 6분이지만 15분정도까지 걸릴 때도 있습니다. )

 

그리고 중요한것 알아두셔야 할건, 매월 셋째주 첫 영업일인 월요일은 시스템 작업을 하기 대문에 00:00 ~ 04:00 까지 이용이 제한됩니다. 저 이거 몰랐다가 새벽에 돈뽑으러 가서 낭패본적 엄청 많았어요.

 

돈만 못 뽑는게 아니고 카드 이용이 안되기 때문에 이시간에 택시 타시거나 이체나 현금 인출 다 안됩니다. 꼭 주의하시고 알고계세요.

 

링크 첨부합니다.

 

농협 카드 고객 센터 바로 가기

 

NH농협카드(개인)

고객센터 1644-4000, 카드발급 및 신청, 금융서비스, 혜택 등 제공

card.nonghyup.com

 

농협카드 고객센터 이용 방법 포스팅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